28일(현지시간) IT매체 더 버지는 플렉스스트라이크가 충전식 배터리, 기계식 스위치 버튼, 조이스틱 움직임을 제한하는 리미터 게이트, 그리고 PS5와 두 개의 플렉스스트라이크를 연결할 수 있는 플레이스테이션 링크 USB 어댑터(PlayStation Link USB)를 탑재한다고 전했다.
소니의 게시물에 따르면, USB-C 포트와 호환되는 플레이스테이션 링크 USB 어댑터 사용 시 플렉스스트라이크를 펄스 익스플로어(Pulse Explore) 무선 헤드셋과 함께 PS5에 연결해 초저지연 오디오 및 음성 채팅 경험을 즐길 수 있다.
플렉스스트라이크는 듀얼센스 게임패드와 동일한 입력 컨트롤을 제공하며, 터치패드도 포함됐다. 레버 모드 전환 스위치를 통해 조이스틱 기능을 D패드나 듀얼센스의 왼쪽·오른쪽 스틱으로 변경할 수 있다. 또한, 실수로 레이아웃이 변경되는 것을 방지하는 잠금 버튼도 탑재됐다.
소니는 2025년 에보(Evo 2025) 행사에서 플렉스스트라이크를 전시할 예정이지만, 현재 공개된 디자인은 최종 제품과 다를 수 있다고 밝혔다. 가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며, 출시일은 2026년으로 예정돼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