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6 (토)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위메이드플레이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새 콘텐츠 테스트 호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상위권 유저에 새 퍼즐 스테이지 20종 공개
    20일부터 중위권 대상 진행…"함께 리빌딩"


    비즈워치

    위메이드플레이의 위베베더퍼즐 개발팀이 아이스베어의 실험실에서 선보인 기존 버전(우측 위)과 테스트 버전(우측 아래)/사진=위메이드플레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위메이드플레이는 모바일 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이하 위베베 더퍼즐)'이 선보인 테스트형 퍼즐 콘텐츠가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위베베 더퍼즐 개발팀은 이달 4일까지 13일간 정식 출시하지 않은 새 퍼즐을 플레이하고 평가하는 '아이스베어의 실험실'을 게임에 개설해 설문을 진행했다. 기존 퍼즐 스테이지 5000개 이상을 클리어 한 만렙급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했다.

    새 퍼즐에서는 변별력과 타격감을 강조한 원색의 도형 블록과 심볼 디자인을 적용한 특수 블록 등 새 색감과 그래픽, 퍼즐 규칙의 스테이지 20종을 공개했다.

    새로운 방식의 퍼즐, 디자인, 이후 플레이 여부 등 5가지 질문으로 진행한 설문에서 만여명의 응답자들은 5점 만점에 평균 4.6점을 줬다.

    이번 테스트를 상위권 유저 대상으로 실시한 만큼 위메이드플레이는 오는 20일부터 중위권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두 번째 아이스베어의 실험실을 운영한다. 게임 리빌딩을 위한 테스트라는 점에서 파격적인 콘텐츠와 시스템을 준비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기정 위메이드플레이 PD는 "연내 진행할 게임 리빌딩의 첫 사전 조사에 이용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의견을 냈다"며 "무엇보다 함께 만드는 리빌딩이라는 목표에 걸맞은 다양한 테스트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워치(www.bizwatch.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