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3 (토)

    이슈 연예계 득남·득녀 소식

    [공식] 배우 안시하, 건강한 아들 출산 "행복 안겨 준 아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안시하가 지난 8월 29일, 건강한 아들을 출산하며 엄마가 됐다.

    소속사 빅웨일엔터테인먼트는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게 회복 중"이라며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환경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따뜻한 응원과 관심을 보내준 모든 이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하며, 새 생명에 대한 축복을 부탁했다.

    안시하는 개인 SNS를 통해 출산 소감을 직접 전했다. 그는 유도분만으로 시작해 22시간에 걸친 진통 끝에 자연분만에 성공했다고 밝히며, "선생님이 수술을 권해야 할 정도로 난산이었는데 산모 의지가 강해서 다행히 끝까지 자연분만을 했다"고 당시의 힘겨웠던 상황을 털어놓았다. 또한 "행복을 안겨 준 우리 아가에게 감사함을 느끼며 예쁘게 잘 키우겠습니다"라며 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스타데일리뉴스

    2004년 뮤지컬 '달고나'로 데뷔한 안시하는 무대와 브라운관을 오가며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다. 드라마 '낮과 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꽃 피면 달 생각하고'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한편, 안시하는 지난해 12월 혼인신고와 함께 결혼 및 임신 소식을 동시에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현재 결혼식은 2026년에 진행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