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1 (목)

    이슈 연금과 보험

    카카오페이증권, 연금저축 신규 사용자에 현금 혜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금저축 20만 계좌 돌파 기념…연금 투자 첫걸음 1만 원 지원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증권이 연금저축계좌 20만개 돌파를 기념해 신규 사용자를 대상으로 현금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인 이달 16일부터 내달 17일까지 카카오페이증권에서 연금저축계좌를 새로 열고 가입 정보를 등록하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두 차례에 걸쳐 총 1만원이 신규 사용자에게 제공된다.

    계좌 개설과 가입 정보 등록을 완료한 사용자에게 5000원이 즉시 연금저축계좌로 입금된다. 이어 2차 지급일인 10월 24일까지 계좌를 유지한 사용자에게 추가로 5000원이 지급된다.

    단 이벤트 시작일 이전에 카카오페이증권 연금저축계좌를 개설하거나 탈퇴한 이력이 있는 사용자는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부담 없이 연금 투자를 시작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카카오페이증권 관계자는 “카카오페이 연금저축은 간편한 계좌 개설 프로세스를 바탕으로 지난해 11월 출시 이후 단기간에 20만 계좌를 달성했다”며 “연금저축은 노후 대비 수단일 뿐 아니라 연말정산 시 최대 99만원까지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는 투자수단인 만큼, 이번 이벤트가 더 많은 사용자들이 연금 투자를 시작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