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1 (일)

    위드앤아이티, '2025 큐샌 파트너스데이' 성료...스토리지 전략·기술 방향 공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위드앤아이티는 '2025 큐샌(QSAN) 파트너스데이'를 성황리 종료했다.


    스토리지 전문기업 위드앤아이티(대표 강명일)는 13일 개최한 '2025 큐샌(QSAN) 파트너스데이'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9일 밝혔다.

    위드앤아이티는 대만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기업 QSAN의 SAN·NAS·DAS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기업용 솔루션을 공급하며 스토리지 특화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해왔다. 매년 열리는 파트너스데이는 한 해 동안의 성과를 공유하고 우수 파트너를 선정하는 행사로, 주요 파트너십을 공고히 하는 핵심 프로그램이다.

    올해 행사에는 다수의 협력사가 참석했으며, 강명일 대표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대만 QSAN의 환영 메시지와 함께 AI 시장 흐름에 맞춘 기술·사업 전략 발표가 이어졌다. 이후 씨게이트는 'Seagate MOZAIC 기반 AI 스토리지 인프라 구현 핵심 기술'을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다. 강 대표는 위드앤아이티의 QSAN 납품 사례를 공유했으며, QSAN 제품군 조달 총판 계약을 체결한 아임솔텍은 XCubeNAS 제품을 소개했다.

    파트너 시상식도 열렸다. 위드앤아이티는 2026년을 함께할 '프리미엄 파트너 인증'을 수여하고, 2025년 실적을 반영한 트로피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후 저녁 만찬과 경품 행사로 네트워킹 시간을 마련했다.

    회사 측은 이번 행사를 통해 참석자가 데이터 증가 시대에 요구되는 스토리지 기술 흐름과 QSAN 솔루션 적용 사례를 동시에 확인할 수 있었으며, 위드앤아이티·QSAN·파트너사 간 협력 강화를 위한 전략적 논의가 이뤄졌다고 설명했다.

    강명일 대표는 “올해도 파트너들과 함께 파트너스데이를 열게 되어 뜻깊다”며 “지난 한 해 동안 함께 성장한 파트너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어려운 시장 환경 속에서도 2026년에도 성장 기회를 함께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김정희 기자 jhaki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