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3 (화)

    W컨셉, 성수동서 체험형 팝업 '더블유클로젯' 오픈…360여 브랜드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W컨셉 체험형 팝업 '더블유클로젯'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W컨셉은 성수동에 패션 스타일링 체험 팝업을 열고 고객과의 오프라인 접점 확대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 소재 스페이스 S50에서 열린다. '더블유클로젯'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거대 옷장을 형상화한 팝업은 약 500평 규모로 운영된다. W컨셉이 제안하는 패션 스타일링 트렌드를 소개하는 '마이 클로젯'과 W컨셉의 숨은 보석 브랜드를 찾는 '더블유파인딩',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아워 클로젯' 등 3개 공간에서 360여개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거대 옷장 안으로 들어가면 만날 수 있는 첫번째 공간은 '마이 클로젯'이다. W컨셉의 핵심 경쟁력인 큐레이션을 활용해 △출근룩 △힙스터 △공주 △집순이 △운동러의 옷장 등 콘셉트에 맞춰 다채로운 패션 스타일로 구현했다.

    두번째 '더블유파인딩' 공간에서는 W컨셉이 보유한 숨은 보석과 같은 브랜드를 선보인다. 패션 외에도 W컨셉에서 높은 판매량을 보이는 이너뷰티, 커트러리, 헤드폰 등 상품군과 스타벅스, 프론트로우, 몽벨, 오클리 등 브랜드 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 '아워 클로젯'은 겨울철 대표 간식인 붕어빵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앞선 2개 공간에서 수행한 미션을 인증하면 한정판 키링, 도씨 잠옷, 프랭클리 슬리퍼, 딥퍼랑스 핸드크림, 스타벅스 홀리데이 탱크, 오스로이 코스터 등 50만원 상당으로 구성된 선물박스 등 랜덤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과도 연계했다. 더블유클로젯 팝업에 참여한 브랜드 상품은 W컨셉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만나볼 수 있고 즉시 구매도 가능하다.

    박석영 W컨셉 마케팅담당은 “더블유클로젯은 W컨셉이 제안하는 스타일링을 숏폼과 함께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라며 “오프라인에서 경험한 스타일링과 숏폼 콘텐츠가 자연스럽게 온라인 쇼핑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