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괴산군은 군민의 문화의식 함양과 평생학습 진흥을 위해 오는 12월 9일 오후 2시 4회 괴산아카데미를 괴산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한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충북 괴산군은 군민의 문화의식 함양과 평생학습 진흥을 위해 오는 12월 9일 오후 2시 4회 괴산아카데미를 괴산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카데미는 '그들의 하루! 당신의 하루는 어떠했나요'를 주제로 배우이자 작가로 활동 중인 차인표 씨를 초청해 강연을 진행한다.
차인표 작가는 저서 '그들의 하루', '언젠가 우리가 같은 별을 바라본다면', '오늘 예보'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인간 내면에 대한 깊은 통찰과 따뜻한 시선을 문학으로 풀어내며 독자들의 공감을 얻어왔다.
특히 일상의 평범한 순간에서 삶의 의미를 발견하고 잔잔한 위로를 전하는 글로 대중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괴산아카데미는 사전 신청 없이 군민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으며, 강연을 원하는 주민은 행사 당일 괴산문화예술회관을 방문하면 된다.
송인헌 군수는 "괴산아카데미는 군민들의 큰 호응 속에 지역 문화의 깊이를 더해가고 있다"며 "이번 강연이 군민들에게 위로와 공감, 그리고 일상 속 새로운 활력을 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괴산=곽승영기자
<저작권자 Copyright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