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5 (금)

    영천시, 2025 자원봉사자대회 성료…34명 자원봉사 유공자 시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천시자원봉사센터는 4일 영천체육관에서 자원봉사자 8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자원봉사자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영천의 힘! 빛나라 자원봉사'를 슬로건으로 한 해 동안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한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자원봉사의 가치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석한 자원봉사자와 단체들은 어려운 이웃에게 손길을 보태며 실천해 온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고, 봉사 문화 확산을 위한 새로운 동기를 다지는 시간이 됐다.

    행사는 봉사활동 영상 시청, 나눔의 파발마 해단식, 시상식 순으로 진행됐다. 시상식에서는 영천시장상 18명, 의장상 5명, 자원봉사센터장상 11명 등 총 34명의 자원봉사자가 수상했다.

    박봉규 이사장은 "올해 지역사회를 위해 힘써주신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오늘 수상하신 모든 분들께 축하를 전한다"며 "여러분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영천을 넘어 더 넓은 지역으로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자원봉사자 여러분의 헌신 덕분에 영천이 자원봉사의 도시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여러분 한 분 한 분의 손길이 지역사회에 큰 희망과 변화를 만들어내고 있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영천시자원봉사센터는 2026년 '세계자원봉사의 해'를 맞아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의 폭넓은 자원봉사 참여를 이끌어내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