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6 (토)

    한국산림복지진흥원, 커뮤니케이션 대상 국회 기후에너지환경노동위원장상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규성 기자]
    국제뉴스

    한국산림복지진흥원이 발간하는 산림복지 매거진 ‘에코힐링’이 ‘2025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에서 국회 기후에너지환경노동위원장상을 받았다. / 한국산림복지진흥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전=국제뉴스) 이규성 기자 = 한국산림복지진흥원이 발간하는 산림복지 매거진 '에코힐링'이 '2025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에서 국회 기후에너지환경노동위원장상을 받았다.

    올해로 35회를 맞은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고용노동부가 후원한다. 인쇄·사보, 디지털·뉴미디어, 캠페인·콘텐츠 전략 등 다양한 매체 전반을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에코힐링'은 숲의 치유와 휴양 기능, 산림복지 정책과 데이터, 국민 사례 등을 기반으로 기후위기 시대 산림복지의 의미를 쉽고 깊이 있게 전달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ESG 가치와 산림복지 철학을 콘텐츠 전반에 체계적으로 반영한 점도 수상 배경으로 꼽힌다.

    매거진은 계절별 숲의 변화, 산림복지 프로그램, 전문가 인터뷰 등 다양한 정책·사업 정보를 담아 산림복지 이해도를 높이는 역할을 하고 있다.

    남태헌 한국산림복지진흥원장은 "이번 수상은 산림복지가 추구하는 환경적 책임과 사회적 가치를 국민에게 진정성 있게 전달하려는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깊이 있는 산림복지 정책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