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시트앤모어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첫 번째로 'YEAR-END ALL SALE'은 전시장 내에 디스플레이 된 제품에 따라 최대 60%까지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전시 제품에 한해 적용되며 평소에 리클라이너를 고려하고 있던 고객이라면 보다 저렴한 가격에 리클라이너를 구매할 수 있다.
두 번째는 12월에 론칭하는 신제품을 대상으로 한 'NEW COLLECTION EARLY BIRD 특가 행사'다. 2025년 상반기 론칭한 모션 슬라이딩 소파 브랜드 슬리드의 새로운 신제품을 대상으로 하며, 얼리버드 기간에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0% 할인이 적용된다.
두 행사 모두 전시장을 방문해 구매한 고객에게만 혜택이 제공된다.
세 번째 프로모션은 '2025 BEST PRICE LAST CALL'이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환율 인상 등으로 인해 많은 기업들이 가격을 인상하고 있는 가운데, 시트앤모어 역시 환율 인상으로 인해 많은 어려움이 있었음에도 올 한해는 기존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었다. 그러나 2026년 부터는 환율이 적용된 새로운 가격으로 책정될 예정이라 가격 인상이 불가피한 상황"이라며 "이에 2025년을 빛낸 최고의 베스트 제품을 환율 인상분이 적용되지 않은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시트앤모어의 세 가지 특가 행사는 12월 한 달간 진행된다.
홍보경 기자 bkhong@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