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4 (수)

    BNK부산은행, 교육메세나탑 최고 훈격 18회 연속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민철 기자] [포인트경제] BNK부산은행은 2025년 제18회 교육메세나탑 시상식에서 최고 훈격인 교육메세나탑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부산광역시교육청에서 18일 열렸으며, 부산광역시교육청과 부산광역시, 부산상공회의소, 부산일보사가 공동 주관한다. 교육메세나탑은 지역 교육 발전에 기여한 개인과 기관을 매년 선정해 시상하는 대표적인 교육기부 시상식이다.

    포인트경제

     BNK부산은행, 교육메세나탑 최고 훈격 18회 연속 수상 /BNK부산은행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부산은행은 2008년부터 현재까지 18회 연속 교육메세나탑을 수상하며 역대 최다 수상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장학금 지원, 도서 지원 사업, 금융교육 프로그램 운영 등 꾸준한 교육기부 활동을 통해 지역 교육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청소년과 학생들의 성장 단계에 맞춘 맞춤형 교육 지원과 금융 이해력 향상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왔다.

    부산은행 손대진 부산영업그룹장은 "이번 교육메세나탑 수상은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해 온 부산은행의 교육기부 활동이 꾸준히 이어져 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미래세대의 성장을 지원하고, 교육을 통한 기회 확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포인트경제

    BNK부산은행(은행장 방성빈)은 지난 18일(목) 오후, 부산광역시교육청에서 열린 ‘2025년 제18회 교육메세나탑 시상식’에서 최고 훈격인 교육메세나탑을 수상했다.(사진 왼쪽 2번째부터 BNK부산은행 손대진 부산영업그룹장, 부산광역시 김석준 교육감) /BNK부산은행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부산은행은 임직원의 자발적 참여를 기반으로 한 재능기부봉사대를 운영하며 금융교육, 디지털 IT 교육, 문화예술 체험 등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