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4 (수)

    [2025 성탄절]신세계푸드, 뚜레쥬르 케이크 30% 할인, 빕스도 풍성한 겨울 신메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향신문

    CJ푸드빌 빕스는 다양한 모임 수요가 증가하는 연말 시즌에 맞춰 ‘빕스 윈터 파티’를 테마로 한 겨울 신메뉴를 선보였다. 가족·직장·연인·친구 등 다양한 고객층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육류와 해산물이 어우러진 겨울 만찬으로 구성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CJ푸드빌의 뚜레쥬르와 빕스는 연말 및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무드를 담은 시즌 제품과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먼저 뚜레쥬르는 ‘홀리데이 드림(Holiday Dream)’을 콘셉트로 꿈같은 선물, 꿈꾸는 순간 같은 윈터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를 통해 올겨울 가장 달콤하고 따뜻한 휴식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시그니처 케이크인 ‘스트로베리 퀸’의 홀리데이 버전부터 산리오캐릭터즈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캐릭터 케이크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특히 뚜레쥬르는 홀리데이 케이크를 더욱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여러 혜택도 마련했다. 최대 30%(멤버십 쿠폰 적용 시) 할인 혜택을 담은 앱 사전예약 이벤트는 성공적으로 마무리됐고, 연말까지 여러 제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빕스는 다양한 모임 수요가 증가하는 연말 시즌에 맞춰 ‘빕스 윈터 파티(VIPS WINTER PARTY)’를 테마로 한 겨울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가족·직장·연인·친구 등 다양한 고객층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육류와 해산물이 어우러진 풍성한 겨울 만찬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겨울 신메뉴로 겉바속촉 단짠 매력의 ‘버팔로 프라이드 포크’와 적채 글레이즈, 크랜베리, 눈꽃 치즈가 어우러진 ‘윈터 스노잉 폭립’을 만나볼 수 있다.

    경남 고성 가리비에 크리미한 치즈 소스를 듬뿍 얹은 ‘가리비 치즈 그라탕’, 상큼하고 산뜻한 이탈리안 스타일의 콜드 시푸드 ‘가리비 카포나타’ 등 해산물 메뉴도 더했다.

    ▶ 매일 라이브 경향티비, 재밌고 효과빠른 시사 소화제!
    ▶ 더보기|이 뉴스,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 점선면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