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2.15 (일)

    [날씨] 충청북도, 새벽 -4℃ 안팎· · ·"귀성길 안전운행 하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상석 기자]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청주/국제뉴스) 이상석 기자 = 기상청은 "충청북도는 오늘 오전까지 짙은 안개가 끼겠다"며 "도로 살얼음이 나타나는 곳도 있으니 차간 거리를 충분히 유지해야 한다"고 전했다

    특히, 강이나 호수, 골짜기 부근에서는 주변보다 안개가 더욱 짙게 끼는 곳이 있겠고, 짙은 안개로 인해 이슬비가 내리는 곳도 있겠으며, 기온이 낮은 지역에서는 지면에 안개가 얼어붙어 도로 살얼음이 나타나는 곳이 있겠다.

    아울러, 충청북도는 오늘(15일) 아침최저기온은 -1~3℃, 낮최고기온은 9~11℃가 되겠다. 또, 내일(16일) 아침최저기온은 -5~-2℃, 낮최고기온은 5~8℃가 되겠다.

    이와 함께, 내일(16일) 아침 기온은 오늘보다 4~6℃가량 떨어져, 대부분 지역이 -4℃ 안팎이 되겠고, 바람도 약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 춥겠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하기 바란다.

    또, 15일(일)은 바람이 순간풍속 55km/h(15m/s) 안팎으로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으니,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하기 바란다. 또, 공항에서는 짙은 안개로 인해 항공기 운항에 차질이 있을 수 있다.

    한편, 오늘(15일)은 바람이 순간풍속 55km/h(15m/s) 안팎으로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으니,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하기 바란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