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3 (화)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건강한 가족] 벌집 밀랍서 추출한 위 보호 건기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웰빙 제품 비즈왁스알코올





중앙일보

비즈왁스알코올


한국인 10명 중 1명은 속이 쓰리고 더부룩한 위장병을 달고 산다. 모임이 잦은 연말연시에는 과식·폭식으로 위 점막이 다쳤다 아물기를 반복하면서 위 건강을 해치기 쉽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속이 쓰려 의료기관을 찾는 역류성 식도염, 위궤양 같은 위장병 환자는 12월에 가장 많다. 이럴 땐 위 점막을 보호하는 위 영양 성분인 비즈왁스알코올을 꾸준히 챙겨 먹는 것이 도움이 된다.

비즈왁스알코올은 벌집의 밀랍에서 특수 공법으로 추출한 천연 성분이다. 위 점막 세포를 튼튼하게 만들어 약해진 위 기능을 개선한다. 장수국가 쿠바에서는 위 건강을 유지하는 비결로 꼽힌다. 건강기능식품 중에서 위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것은 비즈왁스알코올이 최초다. 동물실험과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위 점막 손상을 줄이는 효과가 입증됐다.

건강기능식품 전문업체 레인보우앤네이처코리아는 오늘(18일)부터 22일까지 연말 위 건강 관리 특별 이벤트 ‘위(胃)를 위하여’를 진행한다. 위 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벡솔 비즈왁스알코올’(사진)을 백화점에 입점한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www.rainboweshop.com)에서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만나는 중앙일보 [페이스북] [카카오 플러스친구] [모바일웹]

ⓒ중앙일보(http://joongang.co.kr) and JTBC Content Hub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