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여행 뉴 트렌드] 4시간 30분이면 만나는 남태평양…괌 삼색여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남태평양 바다와 어우러진 로맨틱 세러턴 라구나 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에서 네 시간 반 남짓한 가까운 거리에서 만날 수 있는 남태평양 괌은 에메랄드 빛 바다와 눈부신 해변, 중심지 곳곳에 위치한 유명 면세점으로 떠나는 쇼핑투어, 오감을 만족시키는 다양한 맛집들을 찾아보는 즐거움까지 휴양지가 갖추어야 할 모든 요소를 갖춘 축복받은 섬이다. 그런 괌에서의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 대표 휴양 리조트 3곳을 소개한다.

◆ 셰러턴 라구나 괌&호텔 닛코 괌

셰러턴 라구나 괌 리조트는 낭만 가득한 아름다운 리조트에서 편안한 휴식을 마음껏 누리고 싶은 여행객을 위한 장소이다. 드넓은 용지에 조성된 라군과 괌 최대 규모의 아름다운 인피니티 풀이 남태평양 바다와 어우러져 로맨틱하고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곳, 셰러턴 라구나 괌 리조트는 약 30%가 스위트룸으로 구성되어 있는 초특급 리조트이다.

호텔 닛코 괌은 가족, 친구와 함께하기 좋은 최고의 휴양 리조트로 사랑 받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는 오션프런트 슈피리어룸과 머무는 내내 VIP 서비스와 조식, 애프터눈티, 와인, 맥주를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서비스까지 포함된 오션프런트 프리미어룸이 가장 인기 있는 룸타입이다. 4월부터 슈피리어보다 높은 층을 보장하는 오션프런트 디럭스룸이 새로 오픈한다.

◆ 명문 호텔 브랜드의 격조 높은 휴양 리조트, 힐튼 괌 리조트&스파

힐튼 괌 리조트&스파는 투몬 비치 끝자락에 위치하고 있으며 여유로움을 원하는 여행객에게 적극 추천한다. 괌에 최초로 지어진 리조트인 힐튼 괌 리조트&스파는 프리미어, 메인, 타시클럽 등 3개 타워로 구분돼 있다. 7층 건물의 메인타워는 3개 타워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1층에 메인로비, 레스토랑, 기프트숍 등 편의 시설이 있으며 수영장과 비치 접근성이 가장 뛰어나다. 인피니티 풀 등 6개의 풀과 전용 비치를 보유하고 있다.

◆ 지금이 기회! 하나투어를 통해 만나보는 괌 셰러턴·닛코·힐튼 특별한 상품

하나투어는 1월 15일부터 일주일 간 괌 대표 휴양 리조트, 셰러턴·닛코·힐튼 특별 상품을 판매한다. 기간 한정 'Lucky day' 프로모션 상품으로 운영한다. 에어서울 오후편 출발 상품 예약 시에는 50달러 상당의 하파다이 기프트세트가 제공된다.

[전기환 여행작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