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3 (화)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건강한 가족] 피부 건강 돕는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웰빙제품 - 에버콜라겐 인&업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뉴트리(NEWTREE)가 20일까지 선착순 500명에게 ‘에버콜라겐 인&업’(사진)을 유통 최저가로 할인 판매한다.

중앙일보

에버콜라겐




‘에버콜라겐 인&업’은 2013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음’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는 내용으로 이중 복합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피부 속을 채워준다는 뜻의 ‘인(in)’과 늘어진 피부 탄력을 높여준다는 의미의 ‘업(up)’ 두 가지 기능을 결합한 이너뷰티 제품이다. 피부 콜라겐과 동일한 구조를 가진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함유하고 있다. 40~60세 한국 여성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 시험에서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는 피부 주름·탄력·보습 개선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확인됐다.

‘에버콜라겐 인&업’은 주성분인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비롯해 비타민C와 단백질 분해·합성에 도움을 주는 비오틴이 함유돼 있다. 부원료로 피부 보습을 담당하는 히알루론산과 엘라스틴을 사용해 피부 진피의 3대 구성 성분(콜라겐·히알루론산·엘라스틴)을 모두 담은 제품이다. 하루에 한 번, 3정을 물과 함께 먹으면 된다.

▶모바일에서 만나는 중앙일보 [페이스북] [카카오 플러스친구] [모바일웹]

ⓒ중앙일보(http://joongang.co.kr) and JTBC Content Hub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