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계명문화대학교,'대구법원어린이집’위탁운영 계약식'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계명문화대학교,‘대구법원어린이집’ 위탁운영 계약식(좌측 박명호 총장, 우측 사공영진 법원장)(사진제공=계명문화대학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국제뉴스

계명문화대학교,‘대구법원어린이집’ 위탁운영 계약식에 참여한 관계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좌측 네 번째 박명호 총장, 다섯 번째 사공영진 법원장)(사진제공=계명문화대학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계명문화대학교(총장 박명호)는 대구고등법원(법원장 사공영진)과 지난 18일 대구고등법원 중회의실에서 '대구법원어린이집 위탁운영 계약식'을 가졌다.

계명문화대학교는 위탁기간(2019년 3월 1일 ~ 2022년 2월 28일)동안 법원에서 근무하는 법관 및 법원 직원들의 자녀 보육을 위해, 최신 시설을 갖춘 '대구법원어린이집'에서 특성화된 영유아 보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구고등법원 사공영진 법원장은 "지역을 기반으로 영유아들을 위해 서로 협력하는'대구법원어린이집'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박명호 총장은"이번 대구법원어린이집 위탁 운영은 56년이라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진 최고의 유아교육기관으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게 되었다." 며 "학부모와 지역사회가 믿고 맡길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계명문화대학교는 대학부설 계명어린이집, 계명유치원 운영과 무열대어린이집 및 달성산단 참꽃직장어린이집 위탁운영을 비롯해 100여개에 달하는 유아교육기관과의 산학협동을 통해 양질의 현장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