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MHN하남] 문화 홍보 히어로 하남문화재단 'SNS 크리에이터 2기' 발대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다슬 기자]
문화뉴스

하남문화재단이 지난 9일 하남문화예술회관에서 재단의 역사와 문화예술 행사를 함께 전개해 나갈 SNS 크리에이터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하남문화재단이 지난 9일 하남문화예술회관에서 재단의 역사와 문화예술 행사를 함께 전개해 나갈 SNS 크리에이터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은 하남문화예술회관과 하남역사박물관의 다양한 프로그램 소개, SNS 크리에이터 활동에 대한 의견 교환, 기념촬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올해 2기를 맞이하는 SNS 크리에이터는 기자단 성격의 일반 서포터즈와 다르게 운영된다. 자유 미션과 팀 미션을 통해 본인의 창의력을 발휘해 주제와 형식의 제한 없이 콘텐츠를 기획할 수 있다.

이번에 선정된 SNS 크리에이터는 총 10명으로, 대학생·문화기획자·주부 등 여러 분야의 구성원들이 참여한다. SNS 크리에이터들은 "이 활동을 통해 창의적인 온라인 홍보마케팅에 대해 경험 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 재단의 좋은 프로그램 소식을 많은 시민들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의견을 모았다.

SNS 크리에이터 2기는 시민과 재단을 이어주는 소통의 매개자가 되어 활발한 온라인 홍보 활동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5월부터 11월까지 7개월간 이어지는 SNS 크리에이터의 활동은 하남문화재단 공식 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과 SNS 크리에이터 개인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