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4 (화)

하나카드, 유럽 명품아울렛 단독 제휴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하나카드는 유럽 명품 아울렛과 단독 제휴를 맺은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제공=하나카드



아시아투데이 오경희 기자 = 하나카드는 해외 여행 성수기를 맞아 유럽 최대 명품 아울렛 중 한 곳인 ‘THE MALL 럭셔리 아울렛’과 단독 제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1Q GLOBAL VIVA’카드 또는 ‘VIVA G 플래티늄 체크카드’를 소지한 본인고객에 한해 ‘MY LUXURY WALLET’을 9월 30일까지 제공한다.

‘MY LUXURY WALLET’은 500유로 이상 구매 시 5% 할인, 1000유로 이상 구매 시 10% 할인, 무료 웰컴커피 1잔을 제공한다. ‘THE MALL FIRENZE/SANREMO’ 웰컴라운지에 초대권 하나카드 실물카드와 본인여권을 제시하면 해당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THE MALL FIRENZE/SANREMO’에서 합산 이용금액 50만원 이상 이면 1만 하나머니 적립, 100만원 이상 이면 2만 하나머니를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카드 담당자는 “‘THE MALL 럭셔리 아울렛’에서의 쇼핑은 이탈리아 여행의 필수코스가 될만큼 많은 한국인들이 찾고 있으며, 하나카드 고객들이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카드사 최초로 단독 진행하게 됐다”면서 “특히 하나카드 해외여행 전용 플랫폼인 ‘Global Must Have’에는 쇼핑 외에도 호텔, 렌터카 미술관, 박물관 등 유럽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