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비피도랩,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통해 이너뷰티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unhwanews]
문화뉴스

뷰티 브랜드 비피도랩(BIFIDOLAB)이 피부 속 수분 레벨을 채우는 보습 케어 '아쿠아프로젝트'를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와디즈는 스몰 비즈를 위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으로서, 펀딩을 통해 세상에 없는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채널이다.


비피도랩의 아쿠아프로젝트는 하얀 파우더 타입의 물 없이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이다.


아쿠아프로젝트는 피부 진피층의 히알루론산을 증가시키는 NAG(N-아세틸글루코사민)이 함유되어 있다. NAG는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한 보습성분이다.


이외에도 아쿠아프로젝트는 비피도랩 만의 비피더스 3종을 포함한 엄선된 부 원료 22종을 함유하고 있다.


한편 비피도랩 아쿠아프로젝트는 7월 12일을 시작으로 와디즈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한다. 비피도랩은 펀딩에 참여하는 서포터들을 위해 오픈 예정 단계에서의 알림 신청 후 펀딩까지 참여한 경우 추첨을 통해 스킨케어 3종(클렌져, 세럼, 마스크)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펀딩 이후 제품 배송까지 기다리는 시간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펀딩을 해 주는 서포터들을 위해 판매 예정 가격보다 저렴하게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 중이다.


㈜비피도에서 런칭한 비피도랩(BIFIDOLAB)은 서울대학교 지근억 교수와 연구진의 30여년 인체 마이크로바이옴 연구 역사가 집약된 기술을 담은 뷰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한다.


비피도랩은 프로바이오틱스와 피부 미용균 연구를 통해 피부 스트레스 요소로부터 건강한 피부를 지킬 수 있는 먹고 바르는 더블 케어 뷰티 솔루션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