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5 (토)

씰리매트리스 단독 상반기 마감 세일 '씰리침대 안산점' 최대 50% 할인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unhwanews]
문화뉴스

사진제공=씰리침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씰리침대 안산점이 오는 7월 단독 상반기 마감 세일을 진행한다. 이는 구매고객들을 위한 사은품 증정은 물론 씰리매트리스 인기 모델 뉴클리오2를 포함한 다양한 인기 제품을 파격 할인가에 제공한다. 또, 매트리스와 프레임 세트를 함께 구매하면 원목 프레임, 통가죽 프레임 등을 50% 파격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


상반기 마감 이벤트는 매트리스 외에도 소파, 식탁 등 다양한 생활 가구들이 포함됐다. 특히 기존 안산점에서는 42% 할인과 함께 롯데카드 결제 시 캐쉬백 할인으로 최대 52%까지 할인을 제공해 왔으며 52%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는 지금이 마지막이다. 단, 42% 할인은 지속된다. 또 다온상품권으로 구매 시 추가 6% 할인도 제공받을 수 있다.


씰리침대는 저명한 정형외과 의사들의 자문과 수면 전문가들의 오랜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해낸 '포스처피딕(Posture+Orthopedic)' 기술이 접목된 제품이다. 숙면을 위한 최적의 자세를 찾아주는 씰리침대 매트리스는 스프링에 필요한 모든 재료를 자체 공장과 부품 제조사를 통해 제작해 신뢰성을 높인다.


씰리매트리스의 내부는 특허 받은 스프링을 사용할 만큼 차별화를 지향한 것이 특징이다. 교차 배열 시스템으로 만들어진 매트리스는 기울임 방지와 옆 사람의 흔들림까지 잡아주는 섬세함을 지녔다. 사용된 소재는 내구성이 뛰어난 것은 물론 강철보다 강하고 가벼운 티타늄 합금 소재를 사용했으며 트리플 옵셋으로 신체의 안정성 유지에도 도움을 준다.


관계자는 "씰리침대는 전 세계 5성급 이상의 호텔에 씰리 매트리스르 공급할 정도로 그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씰리 매트리스는 장인이 직접 수작업으로 원단을 충전재에 엮어 고정시키는 핸드터프팅 방식을 사용하며 사용된 원단은 은은한 빛이 감돌고 촉감까지 부드러운 벨기에산 다마크스 원단을 사용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