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2 (목)

[갤노트10 핵심스펙④] 45W 초고속 충전…‘30분이면 하루종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갤럭시노트10 시리즈. [사진제공 = 삼성전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노트10은 노트 시리즈의 특징인 강력한 성능도 한 단계 진화했다.

갤럭시노트10은 무선 배터리 공유 기능을 지원해 Qi 인증을 받은 스마트폰과 갤럭시 웨어러블 기기를 충전할 수 있다.

또 빠른 유무선 충전을 지원해 배터리 걱정 없이 하루 종일 스마트폰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플러스 모델은 45W 초고속 유선 충전을 지원해 30분 충전만으로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속 무선 충전도 지원한다.

갤럭시노트10은 고사양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사용자들에게 최상의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업계에서 가장 얇은 0.35mm 베이퍼 챔버 쿨링 시스템과 인공지능(AI) 기반으로 게임 종류에 따라 성능과 전력 소비를 실시간으로 최적화 해주는 ‘게임 부스터’를 탑재해 쾌적한 게이밍이 가능하다.

또 언제 어디서나 PC게임을 ‘갤럭시 노트10’으로 즐길 수 있는 ‘플레이 갤럭시 링크’를 지원한다. PC에서 즐기던 게임을 이동하면서 스마트폰에서 이어서 할 수 있으며, 동영상을 P2P 스트리밍 하는 것과 같은 형태라 스마트폰에 별도로 게임을 저장할 필요도 없다.

갤럭시노트10은 갤럭시 생태계의 중심이 되는 기기로 다양한 갤럭시 기기들과 함께 사용자에게 편리한 일상생활을 제공한다.

갤럭시워치 액티브2, 갤럭시탭S6 등 최신 기기들과 언제 어디서나 연동할 수 있어 삼성페이, 삼성 헬스, 삼성 녹스, 인텔리전스 플랫폼 빅스비 등 갤럭시만의 프리미엄 경험을 즐길 수 있다.

갤럭시노트10은 아우라 글로우, 아우라 화이트, 아우라 블랙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8월 23일부터 전 세계에서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국 김승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