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시아투데이 김지혜 기자 = 갤러리아백화점은 하반기 웨딩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전 지점(명품관·타임월드·센터시티·수원점·진주점)에서 9월15일까지 ‘갤러리아 웨딩페어’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웨딩 마일리지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웨딩 마일리지에 신규 가입하고 9월15일까지 각 지점에서 경품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9월20일 추첨을 통해 다이슨 인기가전 3종(다이슨 V11 컴플리트 플러스·TP04 공기청정기·슈퍼소닉 헤어드라이기)을 증정한다.
또한 웨딩페어 중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갤러리아카드로 결제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5% 할인 쿠폰 2매를 증정하고, 사은품으로는 갤러리아 수버니어(Souvenir) 컬렉션 PB 상품인 스웨디시드림 핸드크림&핸드솝 세트 또는 갤러리아 상품권 1만원권을 택일해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웨딩 마일리지 고객 대상 브랜드별 혜택도 다양하다. 코스메틱·여성의류·남성의류·가전·가구 등 브랜드별로 웨딩마일리지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바우처를 제공한다.
웨딩페어 기간 각 지점별로 다양한 상품 행사도 열린다. 대전의 타임월드에서는 18일까지 해외명품 럭셔리 페어를 진행, 겐조·에스카다·비비안웨스트우드·소니아 리키엘 등의 명품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천안의 센터시티에서는 16일부터 22일까지 독일 명품 쿡웨어 브랜드 휘슬러 팝업 스토어를 진행 최대 5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수원점에서는 다우닝·나뚜찌 등이 참여하는 웨딩 축하 소파 특별 상품전을 진행한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웨딩페어 기간에는 웨딩 마일리지에 가입만 해도 웰컴 기프트를 증정한다”면서 “구매금액별 다양한 혜택과 적립금액의 최대 7%까지 돌려주는 리워드 프로그램으로 스마트하게 혼수를 마련할 수 있도록 제안할 것”이라고 전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