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6 (수)

NH농협생명, 우수고객 초청 '빵 만들기' 행사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NH농협생명은 지난 13일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서 서울거주 우수고객과 자녀 20여명을 초청해 ‘사랑의 빵’ 만들기 행사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제공=NH농협생명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오경희 기자 = NH농협생명은 지난 13일 서울 거주 우수고객과 자녀 20여명을 초청해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서 ‘사랑의 빵 만들기’ 행사를 가졌다고 15일 밝혔다.

NH농협생명은 매년 우수고객과 함께 농촌을 찾아 농산물 수확, 전통먹거리 체험, 생태 탐방 등 체험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지난 6월 경기 양평 별내체험마을을 방문한 데 이어 오는 10월까지 약 260여명 대상으로 총 7회 진행된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한 고객은 “평소 빵을 좋아하는 아이에게 직접 베이킹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해준 좋은 기회였다”며 “소중히 만든 결과물을 이웃과 함께 나눌 때 더 큰 뿌듯함을 느낄 수 있음을 알려줄 수 있어 의미가 있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NH농협생명 홍재은 대표이사는 “자녀와 함께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은 도심고객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행사”라며 “단순히 체험에만 그치지 않고 체험행사를 통한 결과물을 우리 사회 이웃과 나누는 따뜻한 마음까지 얻어갈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