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8 (화)

알라모렌터카 한국총판, 온라인선결제 서비스 '지금결제'도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알라모렌터카 한국총판, 온라인선결제 서비스 "지금결제"서비스 도입해

메트로신문사

알라모렌터카, 온라인선결제 서비스 '지금결제'도입./알라모렌트카 한국총판


해외 렌터카 전문 기업 알라모렌터카 한국총판이 렌터카 이용 전 카드결제를 진행할 수 있는 온라인 선결제 시스템 '지금결제'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하와이 지역 렌터카 이용 고객에 한해 운영되는 이번 서비스는 현지 결제만 가능했던 기존 온라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의 예약 시스템에서 나아가 선결제를 통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19일 서비스를 개시했으며 알라모렌터카 한국총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하와이 지역 렌터카를 예약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적용 방법 또한 간단하다. 렌터카 예약 차량 선택 시 '지금결제'를 선택하고 예약 마지막 단계에서 '지금 결제 금액'을 확인한 뒤 카드로 결제하면 렌터카 예약은 물론 이용요금 지불도 완료된다. 요금제에 포함되어 있지 않은 추가 옵션(네비게이션, 카시트, 언더에이지피 등)과 편도 이용 요금은 별도로 현지에서 결제하면 된다.

단, 지금 결제를 통해 차량을 예약 할 경우에도 차량 픽업 시, 보증금(디파짓) 결제가 진행되기 때문에 반드시 주 운전자의 여권 상 영문명과 동일한 해외 승인 가능 신용카드를 지참해야 한다.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관계자는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예약 서비스 제공 이래 온라인 선결제 예약에 대한 문의와 요청이 지속해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지역에 지금 결제 시스템을 도입, 고객들에게 편리함을 제공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민희 기자 lmh@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