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LG전자렌탈센터, 엘지퓨리케어정수기렌탈 선착순 마감…업다운정수기 특가 할인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unhwanews]
문화뉴스

한국소비자원 렌탈서비스 만족도 1위에 이어, 2019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위를 차지한 LG퓨리케어 정수기 케어솔루션 렌탈 서비스가 고객만족도 2관왕 달성을 기념하여 고객 감사 특가할인 이벤트를 연장 진행한다고 밝혔다.


LG정수기렌탈 공식몰에서 진행하는 특가할인 이벤트 적용 모델은 퓨리케어 업다운 정수기(WD301AP, WD501AP)이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앞서 진행했던 요금할인 이벤트를 통해 업다운 정수기 일부는 매진 된 상태로 현재 보유중인 수량이 재고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마감 될 수 있다. 엘지정수기렌탈 제품 중 좌우로 출수구 회전이 가능한 슬림 스윙 정수기는 고객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으며 현재도 판매율이 계속 상승하고 있다.


본 이벤트를 통해 퓨리케어 업다운 정수기 렌탈 시 1~4년차에 매월 5,000원 요금 할인이 적용되며 5년차에는 10,000원 요금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며, 케어솔루션 요금 1개월면제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또한, LG전자 렌탈센터에서 추천하는 렌탈료 최저가 할인받는법으로는 정수기와 동시 렌탈 시 결합 요금할인이 적용되어 제품 당 각각 5,000원씩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2종 렌탈시 최대 10,000원 요금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특히 퓨리케어 정수기와 동시렌탈 시 모바일 상품권 3만원 추가 증정 이벤트를 같이 진행 하고 있다. 단 특가할인 모델은 결합할인이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는다.


LG전자가 선보인 신개념 가전관리서비스 '케어솔루션'이 렌탈서비스 업계 최초로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인증을 획득하며 차별화된 서비스 품질을 인정 받고 있다. 단순한 임대 서비스가 아닌 철저하게 교육 받고 검증 받은 가전 전문가인 케어솔루션 매니저의 방문서비스로 관리가 필요한 가전제품을 철저하게 관리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있다. 그 중 퓨리케어 정수기렌탈 서비스가 소비자의 신뢰와 사랑을 얻고 있으며, 고객 만족도 2관왕을 달성할 수 있는 데는 LG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인 '토탈케어 1.2.3'가 주효했던 것으로 평가된다.


퓨리케어 정수기만의 차별화된 '토탈케어 1·2·3' 서비스는 필터를 통해 정수된 깨끗한 물이 지나는 직수관을 매년 무상으로 교체해 주며, 자동 수동 2단계의 'UV-LED' 코크 살균 케어 서비스는 1시간마다 자동으로 코크 살균을 해주며 원할때는 셀프케어 버튼으로 수동으로 코크 살균을 할 수 있다. 3개월 주기 방문 및 살균 케어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관리 주기에 따라 무상으로 필터는 7가지 중금속(수은, 납, 비소, 카드뮴, 알미늄, 철, 동) 및 세균들을 완벽하게 제거해주는 세븐 트랩 필터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어, 안심하고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다.


가전의 소비트렌드가 변하는 만큼 제품을 구매하기 보다는 빌려 쓰는 렌탈 시장이 늘어나는 추세다. 이에 발맞추어 LG전자에서도 정수기 이 외에도 케어솔루션 상품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현재 LG전자 케어솔루션 렌탈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품목은 8가지이며 LG전자 공식몰 렌탈센터에서는 케어솔루션 가입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올 여름 높은 습도와 무더위로 냉방 가전사용이 증가하는 여름철에는, 환기를 잘 하지 않기 때문에 미세먼지와 무관하게 공기청정기 렌탈 판매량이 증가하였다. LG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는 1.0㎛ 이하 극초미세먼지 확인할 수 있는 PM 1.0센서를 적용하여 저 세밀하게 감지해서 청정효과를 높일 수 있으며 6단계 토탈케어 플러스로 황사, 초미세먼지, 알러지 유발 물질, 5대 유해가스, 스모그 원인 물질, 새집증후군 원인 물질, 생활냄새까지 확실하게 제거해준다. 30 % 더 촘촘해진 필터로 더 꼼꼼한 공기청정이 가능한 LG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30평형(AS309DWR)은 10개월(3, 13, 25, 37, 49, 56~60개월 차) 렌탈료 면제가 적용되며, 17평형(AS179DWR)과 19평형(AS199DWR)은 6개월(3, 13, 25, 37, 49, 60개월 차) 렌탈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0평형과 19평형 공기청정기의 경우 5개의 바퀴로 부드럽게 이동할 수 있는 LG퓨리케어 360도 무빙휠이 증정이 된다. 대용량 공기청정기 48평형(AS488BWR)은 사무실, 병원, 학원, 유치원, 학교, 식당, 공공기관에서 문의가 많으며, 공기청정기 단체 주문 시 특별 요금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8월 신규 런칭 한 캡슐형 맥주 제조기 LG홈브루(BB0505S)는 세계 최초로 선보여진 가정용 캡슐형 수제맥주 제조기이며 온도, 압력, 시간을 초정밀 제어하는 마이크로 브루잉 공법으로 원료 투입과 간단한 조작 만으로 쉽고 간편하게 프리미엄 수제맥주를 만들 수 있으며, 케어솔루션 이용 시 에어필터 무상교체 서비스, 홈브루 전용 보틀, 전용 글라스 2종*2개, 캡슐세트 1종이 포함된 20만원 상당의 홈브루 악세서리 3종이 제공된다. LG홈브루와 LG정수기렌탈 결합시 30,000원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최저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런칭 후 폭발적인 반응으로 인기를 받고 있는 LG디오스 식기세척기는 최근 세계김치연구소(Wikim·World Institute of Kimchi)와 함께한 연구에서 디오스 식기세척기의 100도(oC) 트루 스팀이 장관출혈대장균(O157:H7), 노로바이러스, A형 간염 바이러스 등 식중독 유해균을 제거해준다는 결과를 확인했다. 일반 가정에서 자주 사용하는 유리, 도자기, 플라스틱, 스테인레스 스틸 등 용기에 식중독 유해균을 접종한 후 디오스 식기세척기로 스팀살균 모드를 사용했을 때 살균효과를 확인했으며 실험 결과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용기 종류에 상관없이 장관출혈대장균, 노로바이러스, A형 간염 바이러스 등 식중독 유해균을 99.9% 이상 제거했다. 손설거지보다 세척력이 26%우수하다는 실험으로 성능이 검증된 LG디오스 식기세척기렌탈 상품은 12인용으로 (DFB22MR, DFB22SR, DFB41PR) 런칭 기념 3개월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 트롬 스타일러는 분당 최대 200회 좌우로 옷을 흔들어 주는 '무빙행어'와 순수한 물로 만든 '트루스팀' 기능으로 유해세균과 미세먼지까지 씻어내, 매일 빨래하기 힘든 옷을 깔끔히 관리해주어 습도 높은 여름에도 꾸준한 인기를 받고있다. LG스타일러, 케어솔루션 렌탈시 토탈클리닝 서비스는 물론, 급배수통 무상 교체와 향기시트 무상증정 을 받을 수 있다. 블랙(S3BFR/3벌), 린넨블랙(S5BBR/5벌), 블랙에디션미러(S5MBR/5벌)모델은 요금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며 최대 6개월(3, 13, 25, 37, 49, 60개월차) 케어솔루션 렌탈료 면제 이벤트가 제공된다.


'LG 트롬 건조기'는 여름철 실내건조로 인한 편함을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듀얼 인버터 히트펌프로 기존 제품보다 더 빠르게 건조가 가능하며, 세탁물 무게를 감지하는 센서를 탑재한 스마트 타이머 기능으로 건조 시간을 정확하게 알려준다. 여름에 번식하기 쉬운 세균과 곰팡이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위한 살균 코스 기능은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폐렴간균 등 유해 세균을 99.99% 살균함은 물론, 집먼지 진드기를 제거해준다. LG건조기렌탈 9KG(RH9SGR, RH9WGAR)모델과 14kg (RH14VHR, RH14WHR)모델 대용량 16kg (RH16WHR, RH16VHR)가 렌탈 가능 모델이며 16kg 건조기는 6개월(3, 13, 25, 37, 49, 60개월차) 렌탈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 디오스 전기레인지는 업계 최고 수준 화력, 편의성, 안전성을 갖췄다. 전기레인지의 핵심부품인 스마트 인버터 IH(Induction Heating) 코일 설계를 최적화해 화력을 집중시키고 코일을 보호한다. 전기레인지는 요리 시 유해가스를 만들지 않고 최대 14종의 안전장치를 적용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었으며, 인덕션 3구(BEI3GTR, BEI3MTR), 하이브리드 3구(BEH3GR, BEY3GTR), 하이브리드 2구(BEH2GTR) LG전기레인지렌탈 시 10개월 (3, 13, 25, 37, 49, 56, 57, 58, 59, 60개월차) 렌탈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명절 선물세트 중 전자 제품 분류 1위 LG힐링미 안마의자는 벌써부터 추석 부모님 효도 선물로 문의 및 예약접수가 늘고 있다. 프리미엄 안마의자(BM400RIR/RKR)과 고급형 안마의자(BM300RBR/301RCR), 실속형 안마의자(BM110RBR)모델이 렌탈이 가능하다. 안마의자와 함께 결합 시 모바일 상품권 3만원 추가증정 행사도 진행 중이며, 안마의자 2대 이상 렌탈 시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LG가전 상품 8종 렌탈 시 최대 37개월 렌탈료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설치비 등록비 전액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전국 무료 배송을 진행한다. 또한 제품 단독으로 계약을 하더라도 32인치 TV모니터, 무선청소기, 무선물걸레청소기, 비데, 로봇청소기, 에어프라이어 등 1+1사은품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2종이상 패키지 렌탈 시 업그레이드 고급 사은품을 증정 해 주며, 포토후기 작성 이벤트를 통한 추가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LG전자렌탈센터는 LG정수기렌탈 요금할인 공식몰로도 알려져 있으며,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도 알려져있다. 정수기렌탈 특가 요금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전자렌탈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상담신청, 대표번호, 카카오톡, 문자를 통해 전문 상담원과 맞춤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