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OK웨딩 주최, 대구웨딩박람회 9월 21일 토요일부터 22일 일요일까지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문화뉴스]
문화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K웨딩과 함께하는 대구웨딩박람회가 오는 9월 21일 토요일부터 22일 일요일까지 양일간 그랜드호텔 리젠시홀에서 진행된다. 대구웨딩준비의 모든 것을 담은 2019대구웨딩박람회는 이미 구미, 안동, 김천, 상주 등 경북 지역의 예비 신랑 신부들의 수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 이는 참가 시 어떠한 대구웨딩컨설팅 업체나 대구허니문박람회의 방문도 전혀 필요치 않다.



대구결혼박람회와 함께하면 양 이틀간 선착순 200쌍의 커플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 받을 수 있다. 또, 사전 참가 신청만해도 현금 포인트가 쌓이는 이벤트도 제공된다. 이는 사전 참가만해도 20,000 포인트 지급, 혼수 상담 최대 40,000포인트, 방문 후기 작성 최대 30,000포인트가 지급된다. 또, 웨딩패키지 계약자 전원에게는 수제 웨딩 슈즈도 증정된다.



퀄리티 높은 상품을 총 50쌍의 커플에게 제공하는 일명 '미친가격'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는 촬영과 본식 드레스, 본식 헤어메이크업과 부케 부토니아 그리고 본식 원판 10p 3권을 포함한 토탈패키지가 149만 원에 제공되며 촬영과 본식 드레스, 본식 헤어메이크업과 부케 부토니아 대구스드메 패키지가 110만 원에 제공된다. 저렴한 패키지로 촬영과 드메 패키지는 각기 59만 원이다.



OK웨딩과 함께라면 신속 정확하게 두 사람의 결혼을 책임지는 웨딩 다이렉트 케어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는 이름난 대구웨딩샵, 대구웨딩스튜디오와 함께하여 똑같이 정해진 대구웨딩스드메에서 벗어나 오직 본인만의 개성있는 스타일을 전문 대구웨딩플래너가 함께 찾아 준다. 또, 허니문 준비 역시 인증된 여행사에서 직거래 금액으로 자유보다 더 자유로운 여행 준비를 가능케 한다.



대구예식장 준비 역시 문제없다. 이는 예식일은 결정했는데 웨딩홀은 어떻게 결정할지, 내가 원하는 날에 예약이 가능할지 고민되는 분들을 위해 웨딩홀 피크타임 무료 섭외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웨딩홀 예약 시 예도 예포 지원 및 10만 원 상품권 증정, 계약금 10~50만 원 지원, 사용료 할인 및 무료의 혜택도 제공된다.



결혼 준비를 하며 가장 신경 쓰이는 '견적' 역시 OK웨딩에서는 전문가가 직접 진단해 준다. 결혼은 일반 공산품처럼 가격 비교 사이트가 있는 것도 아니고 등급이 일정하게 정해져 있어서 비교할 수 있는 것도 아니다. 이에 실속있는 대구웨딩정보만을 제공하는 OK웨딩에서는 전문가가 직접 나서서 정확한 분석을 제공한다.



끝으로 OK웨딩박람회와 함께라면 한눈에 비교하고 업체 특전 받아서 혼수준비의 최대 절약도 가능하다. 한복 구매 시 pkg금액 할인은 물론, 예물 구매 시 30% 추가 할인, 예복 구매 시 셔츠와 행거칩을 증정하며 폐백과 그릇 구매 시 각기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가구 구매 시 4인 쇼파 증정, 가전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