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3 (월)

관악구, 평생학습 체험수기 공모전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인희 기자 = 서울 관악구가 구에서 추진한 다양한 평생학습사업을 통해 변화된 주민의 삶과 성장이야기를 담은 ‘평생학습 체험수기’를 공모한다고 23일 밝혔다.

작품주제 및 소재는 △관악구 평생학습에 참여하면서 성장한 자신의 이야기 △학습을 통해 생긴 기쁘고 행복한 삶의 이야기 △현장에서 담당자로서의 보람, 감동 등에 관한 이야기 등이다. 관악구 평생학습관, 동 주민센터, 자치회관, 외부평생학습관련기관 등에 참여한 학습자, 강사, 기관담당자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오는 11월 14일까지며, A4 용지 3매 이내 분량의 체험수기 및 참가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ant83@ga.go.kr) 또는 방문접수하면 된다. 양식 및 자세한 사항은 관악구 홈페이지 고시공고(www.gwanak.go.kr) 또는 교육포털(smiling.gwanak.go.kr)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상작은 11월 말 관악구청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며, 최우수 1명, 우수 3명, 장려 5명, 입선 5명을 시상할 예정이다.

박준희 구청장은 “다양한 평생학습이 이루어지고 있는 우리 관악구에는 다채롭고 생생한 구민들의 이야기가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며 “앞으로 구민의 욕구를 담은 더 많은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개발해 더불어 으뜸가는 교육 관악도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평생학습 체험수기 공모전’과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교육지원과(☎ 02-879-5674)로 문의하면 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