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와이즈넛, AI 챗봇 브랜드 '현명한 앤써니' 정식 론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와이즈넛이 새롭게 선보인 인공지능 챗봇 브랜드'현명한 앤써니(WISE Answerny)' 홈페이지. /와이즈넛


인공지능(AI) 기반 챗봇 및 검색 SW 전문기업 와이즈넛은 기존 서비스 중인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형 인공지능 챗봇 브랜드를 '현명한 앤써니(WISE Answerny)'로 정식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서비스형 챗봇 시장에서의 차별화와 함께 표준화된 고품질 서비스 챗봇으로서의 포지션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다.

와이즈넛의 이번 브랜드 론칭은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는 저가형 서비스들과의 경쟁 속에서 그동안 다양한 성공 사례들로 축적해온 챗봇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은 고유 서비스형 챗봇으로서의 차별화를 두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 '현명한 앤써니' 론칭과 함께 챗봇 도입을 고려하는 고객과의 친밀도를 높이고 쉽고 빠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answerny.ai)도 함께 오픈했다.

'현명한 앤써니'는 와이즈넛의 인공지능 챗봇 기술을 기반으로 챗봇 컨설팅 및 기획부터 운영까지 더욱 현명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이를 경험하는 고객 또한 현명한 고객이라는 뜻도 내포하고 있다.

이 서비스의 특징으로는 ▲자체 탑재된 업종별 공통지식과 일상 대화 등의 기본지식을 통한 빠른 챗봇 서비스 실현 ▲기획부터 제작, 운영, 사후관리까지 전문가의 원스톱 서비스 제공 ▲사용기간에 따른 합리적인 이용과금 ▲지속 추가되는 질의에 대한 데일리 머신러닝으로 응답률과 정확도 지속 향상 ▲전문 채팅 플랫폼 활용 및 연동을 통한 사용자 편의성 향상 등이 있다.

특히, '현명한 앤써니'는 ▲와이즈넛의 국내 최다 '구축형 챗봇(On-premise)' 구축 노하우와 기술력의 집약체 ▲챗봇 기획부터 지식 설계, 운영까지 이해도가 높은 챗봇 전문가의 단계별 커뮤니케이션 등 기존 타 업체들이 보유한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각광받고 있다.

강용성 와이즈넛 대표는 "다양한 품질의 챗봇이 공급되고 있는 국내 서비스형 챗봇 시장 속에서 이번 브랜드 론칭을 통해 국내 최다 챗봇 구축 기술력과 노하우가 접목된 고품질 서비스 챗봇으로서 포지션을 강화해 나가고자 한다"며 "효율 높은 고품질 서비스 챗봇을 원했지만 망설이는 고객이라면 와이즈넛의 차별화된 챗봇 서비스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채윤정 기자 echo@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