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SK증권-SK플래닛, 연7% 수익률 ‘시럽웰스’ CMA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금융신문

▲자료=SK증권



[한국금융신문 홍승빈 기자]
SK증권과 SK플래닛과 손잡고 연 7%의 수익률 혜택이 담긴 ‘시럽웰스 CMA’ 특별판매 상품 가입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시럽웰스는 SK증권과 SK플래닛이 제휴해 만든 금융투자 플랫폼이다. 공인인증서 없이 회원가입, 로그인, 금융상품 투자가 가능하며, 지난 2017년 론칭 후 멤버십 회원 24만을 보유한 인기 금융 브랜드이다.

이번에 선보인 ‘시럽웰스 7% CMA’ 상품은 최대한도 300만원, 3개월간 연 7% 수익률(세전)이 적용된다. 시럽 월렛 혜택금융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중 ‘시럽웰스 마이피그 CMA’ 계좌개설 이력이 없는 최초 신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참여할 수 있다.

가입 방법은 11월18일 오후 1시까지 시럽 월렛 ‘혜택금융 서비스’에서 사전 응모 진행, 사전응모를 마친 고객은 다음날인 19일 오전 10시부터 밤 12시까지 선착순 1만명에 한해 상품 가입 기회 획득하게 된다. 이후 안내된 기간 안에 계좌를 개설하면 된다.

선착순 응모 기회를 놓친 고객 대상으로는 최대 연 1.25% 수익률(세전, 시럽웰스 체크카드 발급 0.1% 우대 시)의 시럽웰스 CMA 계좌 개설 시 스타벅스 커피 2잔 혹은 1만원 상당의 제휴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SK증권 관계자는 “저금리 시대를 맞아 각종 우대금리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은 상황”이라며 “앞으로도 쉽고 편리한 투자 경험 속에서 고객이 진정으로 행복할 수 있는 다양한 금융투자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럽 월렛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