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성주군, 고3 청소년 사회적응 프로그램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이병환 성주군수가 지난 10일 열린 '2019 고3 청소년 사회적응 프로그램'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성주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병환 성주군수가 지난 10일 열린 '2019 고3 청소년 사회적응 프로그램'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성주=국제뉴스) 권상훈 기자 = 지난 10일 성주군은 지역 고3청소년 250여명을 초청해 '2019 고3 청소년 사회적응 프로그램'을 열었다.

이 행사는 고3 청소년들이 수능시험과 학업으로 그간의 스트레스를 풀고 예비 사회인으로서의 시작을 응원하기 위한 축제로 "새로운 도전!! 꿈을 꾸고 미(美)쳐라! " 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됐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1만 시간의 법칙처럼 누구나 노력하면 본인의 꿈을 이룰 수 있고 성공은 스스로의 노력과 배움, 도전으로 만들어 가는 것"이라며 긍정의 메시지 전달했다.

이어 이 군수는 "군 청소년들이 꿈을 펼쳐 나갈 수 있도록 성주군이 든든한 지원군이 될 것"이라고 약속했다.

국제뉴스

(사진=성주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부 행사는 초청가수의 공연으로 가객 '사필성', 에너지 넘치는 비보이공연 '유캔크루'의 공연과 레크리에이션으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어 보컬팀(성주고)과 댄스동아리팀(성주여고)의 공연으로 막을 연 2부에서는 감성 어쿠스틱 여성 밴드 '센트럴', 디셈버(DK)로 활발히 활동 중인 인기가수 디셈버(DK)의 열정적인 공연으로 대미를 장식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