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이슈 끝나지 않은 신분제의 유습 '갑질'

미스터피자, 창립 30주년 맞아 인기제품 50%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자료=MP그룹)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미스터피자는 오는 2020년 ‘창립 30주년’을 앞두고 인기제품 2종을 반값에 판매하는 ‘WELCOME 30th 50%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미스터피자는 지난 1990년 1호점 이대점 개장 이래 건강한 식재료를 활용한 담백한 한국형 피자를 선보이며 국내 피자 시장의 부흥을 이끌었다.

특히, 출시 두 달 만에 100만판 이상을 판매한 밀리언셀러인 ‘씨푸드아일랜드’ 피자를 비롯해 2000년대를 풍미한 ‘쉬림프골드’, ‘하프앤하프’ 피자 등을 선보이며 한국 대표 토종 프랜차이즈 피자 브랜드로 입지를 다졌다.

이번 행사는 미스터피자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지난 30여년 간 프리미엄 피자 중 가장 인기 품목인 ‘쉬림프골드’ 및 ‘하프앤하프’ 피자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게 마련됐다.

오는 31일까지 5일간 ‘쉬림프골드(라지)+콜라’ 또는 ‘하프앤하프(라지) +콜라’ 세트를 매장 방문 포장 시 반값으로 즐길 수 있다.

쿠폰은 현재 미스터피자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게 자동 발급되며, 이벤트 기간 중 신규 추가한 고객도 최대 3000명까지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타 프로모션 할인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며, 쿠폰 준비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한국 피자 시장의 태동과 함께 시작한 미스터피자가 벌써 30돌을 앞두고 있다”며 “함께해준 고객들과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