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경주세계문화엑스포, 청년 서포터즈 단원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경주엑스포 청년 서포터즈 모집 안내 포스터./제공=경주엑스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경주/아시아투데이 장경국 기자 = (재)문화엑스포가 경주엑스포공원에서 열리는 다양한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운영과 안내, 홍보 등을 함께 해줄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20일 경주엑스포에 따르면 선발 대상은 경주엑스포공원에 관심이 있는 만 19세에서 34세 사이 청년으로 주말 행사 및 이벤트 시 현장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거나 현장 소식을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서포터즈의 활동기간은 위촉일로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로 해당 기간 경주엑스포공원에서 열리는 각종 행사에 참여해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행사와 이벤트 진행 시 관람객 응대와 안내, 통역 등을 지원하며 경주엑스포공원 운영에 감초 역할을 한다.

또 현장에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SNS 콘텐츠 제작 등에 참여하며 관람후기와 홍보 등의 활동도 병행한다.

참여 신청은 21일부터 오는 3월 5일까지 45일간 받으며 경주엑스포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하면 된다.

서포터즈에게는 위촉장과 활동 증명서를 발급하고 원활한 현장 활동을 위한 각종 행사의 초청장과 동반 3인까지 함께 이용 가능한 연간 회원권을 제공한다. 소속감을 갖고 활동할 수 있도록 유니폼과 명찰도 배부한다.

특히 뛰어난 역할 수행을 통해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서포터스에게는 표창과 시상품을 전달한다.

류희림 경주 세계문화엑스포 사무총장은 “문화 트렌드를 대변하는 청년들이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경주엑스포공원 운영에 큰 힘을 더해 주시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