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SBS funE | 김지혜 기자] 배우 하정우와 김남길이 영화에 이어 패션 화보에서도 빛나는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패션 매거진 하이컷 측은 22일 오전 영화 '클로젯'(감독 김광빈)에 동반 출연한 하정우와 김남길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를 통해 두 사람은 오묘한 분위기를 뽐내며 다크 섹시의 진수를 보여줬다.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더하는 소품들 사이에서 각자의 아우라를 발산한 하정우, 김남길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긴장감 넘치는 표정과 비밀을 감추듯 눈을 가린 포즈까지 두 배우의 존재감이 합쳐져 강렬함은 배가 됐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하정우는 "상황에 짓눌리고 감정의 밀도가 높아질 때 김남길이 연기하는 경훈 캐릭터로 휘젓는 맛이 있을 것 같다"고 말했고, 김남길은 "하정우는 템포나 강약 조절을 정말 잘한다. 힘을 줄 때 주고 뺄 때 빼는 타이밍을 귀신같이 잘 알고 있다"며 서로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두 사람이 출연한 영화 '클로젯'은 이사한 새집에서 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딸을 찾아 나선 아빠(하정우)에게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자(김남길)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일을 그린 영화로 오는 2월 5일 개봉한다.
ebada@sbs.co.kr
<사진 = 하이컷 제공>
▶스타들의 생생한 사진 - 생생포토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