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8 (화)

The-K저축은행, 서강대학교 기술경영전문대학원과 MOU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지난 22일 (왼쪽부터)배재환 The-K저축은행 대표이사와 정유신 서강대학교 기술경영전문대학원장이 기술경영역량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The-K저축은행


The-K저축은행

The-K저축은행은 서강대학교 기술경영전문대학원과 기술경영역량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The-K저축은행과 서강대학교 기술경영전문대학원은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빅데이터, 인공지능 및 핀테크를 활용한 금융 서비스 자문과 협력을 도모하고 연구·개발 활동에 관련된 정보와 자료의 교환, 기술 개발 및 사업화를 위한 산학협력체계 구축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배재환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급변하고 있는 디지털 금융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유신 원장도 "데이터 3법 통과로 빅데이터와 인공지능에 대한 관심과 활용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시점에서 대학의 인공지능, 핀테크 등 4차 산업혁명 관련 인적, 기술적 자원과 기업의 니즈 및 플랫폼역량을 융합하여 혁신적이고 의미 있는 4차 산업혁명 관련 산학협력사례를 만들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유진 기자 ujin6326@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