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이슈 오늘의 미디어 시장

설 연휴, 저렴하게 최신영화 보려면?…유료방송 이벤트 봇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모델들이 '설프라이즈' 이벤트 진행 소식을 알리고 있다. /SK브로드밴드


설 연휴는 콘텐츠 몰아보기 적합한 시간이다. 인터넷TV(IPTV)와 케이블TV,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등에서 설 연휴를 맞아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2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SK브로드밴드는 설 연휴를 맞아 'B tv' 이용자를 위한 특집관을 구성해 주문형비디오(VOD) 할인과 경품, 포인트를 제공하는 '설프라이즈' 이벤트를 연다.

우선 설 연휴 기간 VOD를 처음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만큼 TV포인트로 100% 충전해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집관에서는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같이보기' ▲'도깨비', '쌈, 마이웨이' 등 드라마 덕후들을 위한 '몰아보기' ▲'뽀로로', '콩순이', '타요' 등 아이들을 위한 '아이보기' 등 고객유형별, 시청행태별로 콘텐츠를 골라 볼 수 있도록 했다.

설 연휴 기간 특집관의 콘텐츠를 시청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호텔뷔페권, 스파이용권, 눈안마기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연다. 이외에도 SK브로드밴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B tv에서 구매한 영화 시청을 인증하면 TV포인트를 3배 증정하는 '비티비가 세뱃돈을 드립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KT '올레 tv'에서는 설 특집관이 운영되는 22일부터 27일까지 6일간 '백두산', '미드웨이', '시동' 등 30여편의 최신영화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과 올레 tv 쿠폰을 증정하는 '세뱃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시즌에서도 '광대들 : 풍문조작단', '봉오동 전투', '돈' 등의 인기 영화 110여편을 1000원에 볼 수 있다.

아울러 시즌에서는 27일까지 100%세뱃돈 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구나 1일 1회 참여 가능하고 연휴 기간 중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메트로신문사

모델이 LG유플러스의 설 연휴 이벤트 소식을 알리고 있다.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자사 IPTV 서비스인 'U+tv'를 통해 29일까지 설 연휴 기념 이벤트를 연다.

우선 영화에서는 ▲온 가족이 보기 좋은 영화 ▲혼자 보기 좋은 영화 ▲설 스트레스를 날릴 액션 영화 ▲DC 완전정복 등 추천작 편성 특집관을 운영한다. 액션영화의 경우 30% 할인을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8000원 상당 원더박스 티켓을 증정한다. DC 완전정복 또한 30% 할인과 추첨을 통해 2월 5일 개봉을 앞둔 '버즈 오브 프레이' 예매권을 제공한다.

드라마에서는 ▲인기 드라마 전 회차 패키지 50% 할인 ▲CJ패밀리팩, TV조선, 채널A, MBC에브리원 월정액 신규 가입고객에 최대 1만8000원 상당 쿠폰 제공 이벤트를 운영한다.

LG유플러스 모바일 IPTV U+모바일tv에서는 57편의 영화를 설 특집으로 최대 60% 할인 제공한다. U+모바일tv를 막히는 고속도로, 비행기 안에서도 즐기려면 와이파이 환경에서 미리 콘텐츠를 내려받으면 된다. 유·무료 콘텐츠 모두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콘텐츠는 시청 유효기간 동안 데이터 걱정 없이 볼 수 있다.

김나인 기자 silkni@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