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나민 골드부터 씨플러스, 아이, 이맥스 플러스, 실버 프리미엄 다양한 구성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만약 건강한 습관을 실천하기 어렵다면 영양을 보충해주는 비타민으로 건강 관리에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시중에 다양한 비타민과 피로회복제가 나와 있기 때문에 자신의 생활습관과 건강 상태를 고려해 가장 적합한 제품을 찾아 복용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일동제약이 1963년 출시한 활성비타민 피로회복제 아로나민은 57년 동안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아온 대표적인 피로회복제 브랜드다. 시장조사기관 아이큐비아의 연 매출액 통계에 따르면 아로나민 골드는 국내 일반의약품 시장에서 3년 연속 1위(2016~2018)를 차지할 정도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일동제약 아로나민은 연령이나 생활습관에 따라 골드와 씨플러스, 아이, 이맥스 플러스, 실버 프리미엄 등 다섯 종류의 제품을 제안하고 있다.
우선 ‘아로나민 골드’는 활성비타민B군과 비타민C, 비타민E를 고루 담아 육체피로, 눈의 피로, 신경통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에너지 대사를 개선함으로써 신체에 활력을 부여하고, 손상된 신경과 근육 활동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줘 신경통, 요통 완화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아로나민 골드는 뇌 세포막을 통과하는 특성을 지닌 활성비타민 B1 '푸르설티아민'이 들어 있어 피로회복에 빠른 효과를 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더불어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C와 비타민E는 체내의 지방질 산화를 방지하며, 혈액순환 개선과 노화방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아로나민 씨플러스’는 활성비타민B군과 비타민C, 비타민E, 셀레늄, 아연 등 항산화 성분과 13가지 비타민, 미네랄을 보강하여, 피로회복효과 뿐만 아니라 피부고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항산화 효과 또한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로나민 아이’는 오랜 시간 책이나 전자기기를 보는 현대인의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강화한 제품이다. 활성비타민 B군과 눈 건강을 지켜주는 항산화비타민A(레티놀, 베타카로틴),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C, 비타민E, 셀레늄이 눈의 피로 및 건조감을 완화시켜 눈의 노화방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아로나민 이맥스 플러스’는 고함량 활성비타민 B군이 들어 있어 만성 피로 회복 및 각종 피로 통증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중장년층을 위한 ‘아로나민 실버 프리미엄’은 총 24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항산화 성분을 고루 담아 중장년층의 피로와 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현대인들은 나이에 관계 없이 바쁜 일상 생활 탓에 만성피로에 시달리기 쉽다”며 “바이러스 저항력을 기르기 위해서라도 나에게 꼭 필요한 아로나민을 선택해 드신 날과 안 드신 날의 차이를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real@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