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글래디에이터 Ⅱ'의 리뷰 포스터가 공개됐다.
영화 '글래디에이터 Ⅱ'는 ‘막시무스’의 죽음으로부터 20여 년 후, 콜로세움에서 로마의 운명을 건 결투를 벌이는 ‘루시우스’(폴 메스칼)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개봉 첫날 압도적 수치로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글래디에이터 Ⅱ'가 2일 연속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하며 뜨거운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극장 스크린으로 만끽할 수 있는 스펙터클한 볼거리와 거침없는 액션이 강렬한 쾌감을 선사하며 관객들을 극장으로 불러 모으고 있다.
공개된 '글래디에이터 Ⅱ' 리뷰 포스터는 새로운 검투사 ‘루시우스’와 로마를 이끄는 장군 ‘아카시우스’(페드로 파스칼)가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벌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 한편, 공중에 던져진 칼과 두 배우의 폭발적인 표정이 짜릿한 액션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뿐만 아니라 스펙터클한 스케일과 뛰어난 프로덕션, 할리우드의 주목을 받는 배우들의 열연에 뜨거운 칭찬이 이어지고 있는 것은 물론 수많은 대작을 탄생시킨 거장 리들리 스콧 감독의 디테일이 살아있는 연출에 찬사를 전하며 극장에서 봐야 할 영화로 추천이 잇따르고 있다.
이처럼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힘입어 언론의 다채로운 호평이 담긴 리뷰 포스터를 선보인 '글래디에이터 Ⅱ'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