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8 (화)

스페쉬, 청소년 종합비타민 '아테네 쥬니어' 영양제 3세트 구매시 추가 증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주현준]
문화뉴스


[MHN 주현준] 2021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12월 3일로 2주 연기된 가운데 수능을 비롯해 수시, 정시모집 등 대학입시 일정까지 학사 일정이 전체 연기되었다. 수험생의 대입 준비 기간 확보와 원활한 고교 학사 운영 여건 조성을 이유로 연기되었으며 자세한 대입전형일정 변경안은 다음달 중 확정되어 발표될 계획이다.


수능 연기는 1993년 수능 제도가 도입된 이후 2005년, 2010년, 2017년에 이어 역대 4번째다. 국제 행사나 지진과 같은 자연 재해로 인해 1주일 미뤄졌지만 이번에는 학사 일정에 불가피한 차질로 2주가 연기되면서 역대 처음으로 12월에 치르는 수능이 될 전망이다.


수능 연기가 본격적으로 발표됨에 따라 수업 일수 및 방학 일수 조정, 입시 준비 기간을 포함해 수험생들의 스케쥴 관리에 여러가지 변수가 생겼다. 효율적인 학업계획 수립의 필요성은 물론 감염병 확산 위험, 겨울 수능에 대한 우려를 포함해 전반적인 수험생 건강 관리에 대한 경각심도 확산되고 있다.


중요한 시험을 앞둔 수험생의 경우 불안함을 진정시키고 스트레스를 조절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정신적인 피로가 신체적 증상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주변에서 스트레스와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해주는 것도 중요하다.


한편 면역력이 약해지면 잔병치레할 확률이 높아지므로 면역력에 좋은 음식이나 영양제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시험 일정이 연기되면서 장기간 7수험생 영양제나 합격기원 선물로 종합비타민을 고른다면 매번 여러가지를 챙겨 먹기 어려운 아이들을 위해 10대 청소년 맞춤 영양 설계가 된 올인원 비타민 제품이 도움이 될 수 있다.


건강기능식품 스페쉬에서는 중학교, 고등학교 입학선물 및 수험생 비타민으로 주목받는 '스페쉬 아테네 주니어'를 3세트 구매시 10% 할인된 금액 및 동일 용량 1개를 추가 증정하는 '3-SET=-10%+1'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테네 주니어 외에도 해당 이벤트에 적용되는 제품은 개별적으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테네 쥬니어'는 10대 청소년에게 필요한 영양소로 설계된 멀티비타민으로 베타카로틴, 비타민B군을 포함 13가지 비타민과 아연, 구리 등 6가지 미네랄, 19가지 부원료에 해조칼슘, 유청칼슘 등 2가지 양질의 칼슘을 함유한 제품이다. 잦은 인스턴트 식품 섭취로 인한 영양 불균형과 급격한 신체 발달이 이루어지는 청소년기에 필수 영양소 부족증상을 해소하기 위해 탄생한 제품이다.


종합비타민 스페쉬 관계자는 "학사 일정 연기로 수험생들의 건강 관리에 비상이 켜졌다. 전반적으로 학업 일정이 연기되었고 남자, 여자 할 것 없이 건강에 대한 관심사가 화두에 오르면서 고등학교 입시를 앞둔 중학생 수험생에게 필요한 선물이나 10대에게 주기 좋은 선물로도 영양제를 찾는 사람이 증가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