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피카타, 활용도 갑 섀도우팔레트 '멀티 아이 컬러 스튜디오' 2종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주현준]
문화뉴스


[MHN 주현준] 스타일리쉬 메이크업 브랜드 피카타(PIKATA)에서 다양한 메이크업과 피부 톤을 소화하는 아이섀도우 팔레트 '멀티 아이 컬러 스튜디오'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피카타에서 출시한 '멀티 아이 컬러 스튜디오'는 9개의 컬러로 구성된 하나의 섀도우 팔레트이며 패셔너블한 쉐이드와 풍부한 색감, 선명한 발색으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매일 손이 가는 컬러로 구성돼 팔레트 하나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풀 메이크업까지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피카타 멀티 아이 컬러 스튜디오'의 컬러 구성은 핑크와 레디쉬브라운 톤의 '웨이브'와 베이지와 브라운톤의 '모먼트' 총 2가지로 구성되었으며 글리터, 매트, 쉬머 등 다양한 제형이 믹스되어 하나의 팔레트로 다양한 무드의 아이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봄 웜톤과 여름 쿨톤, 가을 웜톤, 겨울 쿨톤 모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고 글리터는 낮은 점도와 높은 점도의 오일 원료를 모두 사용해 최적의 포뮬러로 광택이 지속되며 가루 날림 없는 뛰어난 밀착력을 자랑한다.



'피카타 멀티 아이 컬러 스튜디오'는 쉬머한 베이스를 레이어링 하여 올려주면 더욱 영롱한 컬러 표현은 물론, 매트한 베이스로 그윽한 눈매 연출이 가능하며 다채로운 펄의 글리터는 눈매에 착 감기 듯 매끄럽고 가볍게 밀착돼 첫 메이크업 그대로 오랜 시간 지속된다는 것이 장점이다.



피카타 자사몰에서는 현재 론칭 기념 특가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피카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