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bhc치킨, 마라칸 1주년 이벤트…"사회공헌활동 계속"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금융신문


[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bhc치킨이 '마라칸' 출시 1주년을 기념해 10일부터 BSR과 함께하는 댓글 이벤트를 연다. bhc치킨은 "국내 식품업계 트렌드로 떠오른 마라를 치킨에 접목해 지난해 4월 선보였다.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마라칸·맵스터·치하오·붐바스틱 중 선호하는 치킨을 선택해 BSR 공식 블로그 혹은 페이스북에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0일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발표한다.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치킨 상품권을 증정한다.

BSR(bhc+CSR)은 bhc 사회공헌활동을 뜻한다. 2017년엔 사회공헌활동 일환으로 해바라기 봉사단을 발족하기도 했다. 매년 10명씩 선발되는 해바라기 봉사단은 선발 이후 5명씩 2개 조로 나눠 이듬해 연말까지 1년간 봉사활동을 한다.

해바라기 봉사단은 직접 봉사활동을 기획해 복지관·지역아동센터·쪽방촌·요양원 등을 돕는다. 올해 첫 활동을 개시한 해바라기 봉사단 4기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확산하자 면 마스크 제작 과 나눔 활동에 동참했다.

bhc치킨 관계자는 "해바라기 봉사단이 취약 계층은 물론 국내외 사회 이슈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다채로운 활동을 할 수 있게 지속적이고 적극적으로 이들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