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9 (화)

GTF, 정보보호경영 시스템 국제표준 ISO 27001 인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국내 택스리펀드 1위 기업인 글로벌텍스프리(이하 GTF)는 글로벌 보안관리체계 구축과 관련한 국제표준화기구(ISO)의 정보보호 인증(ISO 27001)을 획득했다고 22일 밝혔다.

국제표준화 기구 ISO는 각 나라마다 다른 산업과 통상 표준을 조율하기 위해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표준을 개발해 보급하고 있다. ISO 27001은 정보보호관리체계(ISMS)의 수립부터 이행, 지속적인 개선을 위한 요건을 명시하는 정보보안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국제 표준 정보보호 인증이다.

강진원 대표는 “ISO27001 인증은 신뢰경영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보다 확고히 하는 계기가 됐다”면서 “다양한 글로벌 비즈니스가 글로벌 수준의 보안체계 아래 더욱 견고해질 수 있도록 사후 관리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국제표준 정보보안 인증을 통해 회사의 정보보안 체계와 역량을 객관적으로 검증한 만큼 국내외 파트너들과의 신뢰 강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

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보안수준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며 "업계 최고 수준의 보안체계를 통해 신뢰성과 무결성이 확보된 택스리펀드 사업을 선도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건우 기자 jai@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