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1 (토)

우리카드, 핑크퐁·아기상어 협업 체크카드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피크닉 테이블 등 경품 이벤트도 진행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우리카드는 핑크퐁·아기상어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에 입힌 '카드의정석 포인트 체크'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디자인 추가는 카드의정석 시리즈와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의 핑크퐁·아기상어 브랜드 컬래버레이션(협업)을 통해 진행됐다. 카드의정석 시리즈 상품 중 어린이에게 인기 있는 서비스(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및 주요 놀이공원 50% 현장할인)가 탑재된 '카드의정석 포인트 체크'가 선정됐다.


이 카드는 이용 금액의 0.3%를 기본으로 적립해준다.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이동통신, 대중교통, 커피, 영화는 1.5%, 백화점, 할인점, 온라인쇼핑, 주유, 해외매출은 0.5% 적립이 가능하다.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SSG페이 등 주요 간편결제 서비스에서 결제하면 1.5% 추가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고객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말까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응모 후 해당 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28GB(5명), 휴대용 피크닉 테이블 세트(2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0명)를 증정한다.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아기상어 디자인을 발급하는 고객(영업점 별 선착순 200명)은 카드 플레이트를 꾸밀 수 있는 스티커도 받을 수 있다.


이 상품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스마트폰 앱과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신청 가능하며, 연회비는 없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