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르노삼성, 롯데월드몰서 XM3 팝업쇼룸 운영… 경품 이벤트 마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XM3 전시

현장서 포토 및 소셜미디어 이벤트 진행

동아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인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XM3’를 전시하는 팝업쇼룸을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3가지 컬러 XM3이 전시되는 쇼룸에서는 르노삼성 전자상거래(e-커머스) 시스템인 ‘e-쇼룸’ 체험을 비롯해 현장에서 포토 및 소셜미디어 채널 이벤트를 통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XM3 팝업쇼룸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나 가족, 지인을 댓글로 태그하고 이유를 기재한 소비자에게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과 멀티아이스백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방문객은 쇼룸에서 ‘인생네컷, 차생네컷’ 이벤트에 참여한 후 개인 소셜미디어 계정에 포스팅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스마트폰 스트랩을 준다. 추가로 추첨을 통해 무선이어폰이 제공된다. 또한 쇼룸에는 차 관련 상담을 위한 전문가들이 배치돼 소비자를 맞는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 “XM3의 특별한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도록 팝업쇼룸 운영을 기획하게 됐다”며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흥행을 지속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 XM3는 세단과 SUV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새로운 감각과 디자인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3월 출시 이후 100일 만에 출고대수 2만대를 돌파했으며 4개월 연속 월 5000대 넘는 판매량을 이어갔다. 르노삼성은 이달 프로모션을 통해 XM3 구매자에게 최대 36개월 3.5% 할부와 최대 72개월 3.9% 할부 프로그램을 지원한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