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힐스테이트 천호역 젠트리스, 전평형 해당지역 1순위청약 마감…경쟁률 최고 24.7대 1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금융신문

힐스테이트 천호역 젠트리스 해당지역 1순위 청약 결과 (11일 밤 9시 기준) / 자료=한국감정원 청약홈


[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이 서울 강동구 천호∙성내3 구역을 재개발해 제공하는 ‘힐스테이트 천호역 젠트리스’ 아파트가 11일 진행된 해당지역 1순위 청약에서 전평형 청약 마감했다.

11일 밤 한국감정원 청약홈에 따르면 이 단지는 해당지역 기준으로 평균 20.76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 특히 가장 높은 경쟁률을 보인 84㎡B형은 40가구 모집에 해당지역 990건의 신청이 몰려 24.75대 1의 경쟁률을 나타냈다.

‘힐스테이트 천호역 젠트리스’는 천호역 6번 출구와 인접한 주상복합 시설로서 아파트와 오피스텔, 섹션오피스, 상업시설이 한 곳에 들어서는 주거복합단지다. 이번에 공급되는 아파트는 지상 5층~지상 45층 높이로 총 160세대 규모다. 전용 84㎡ 단일 면적으로 총 3개 타입으로 공급된다.

단지의 당첨자 발표일은 20일(목)이며, 정당계약은 31일(월)부터 9월 2일(수)까지 3일간 진행된다. 자세한 청약 및 계약사항은 힐스테이트 천호역 젠트리스 분양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송파구 잠실동 196-9에 위치하며, 향후 청약 당첨자에 한해 견본주택을 공개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천호역 젠트리스가 들어서는 천호∙성내3구역은 지하철 5호선과 8호선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천호역세권에 위치해 있어 잠실, 광화문, 여의도, 성남 등 주요 도심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단지 앞 천호대로를 통해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외 강일IC를 이용한 서울외곽순환도로 진입도 용이해 차량 이동여건도 좋다.

분양관계자는 “힐스테이트 천호역 젠트리스는 역세권이라는 강점과 사통팔달 교통망, 쾌적한 환경 등 최적의 주거여건을 갖춘 단지로서 일찌감치 많은 기대를 모아왔고, 그런 만큼 이번 분양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힐스테이트의 우수한 설계도 대거 적용되는 단지로서 향후 일대를 대표할 랜드마크 아파트로 거듭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