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2 (목)

메이플 쇼케이스를 뒤집어놨던 신규 보스 세렌이 등장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메이플스토리 신규 보스 '선택받은 세렌' (사진출처: 메이플스토리 온라인 쇼케이스 갈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넥슨은 28일 자사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네오(NEO) 3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그란디스 신규 지역 '호텔 아르크스'를 선보였다. 고대신의 단서를 쫓아 도착한 황량한 사막에서 발견된 호텔 아르크스는 고물 로봇과 끊임없이 투덜거리는 정비공만 살고 있었고, 지역을 노리는 세력이 등장하며 새로운 스토리가 전개된다.

또한, 세르니움 지역에 등장했던 고대신의 선택을 받은 세렌을 보스 몬스터로 추가했다. 태양의 힘을 이용한 전투패턴이 특징으로, 2페이즈부터는 시간의 흐름에 따라 자정, 여명, 정오, 석양으로 순환하며 패턴이 변화한다.


▲ 메이플스토리 신규 보스 소개 영상 (영상제공: 넥슨)


한편, 오는 3월 10일까지 2차 NEO 테라 버닝 플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1차와 동일하게 테라 버닝 캐릭터에 한해 최대 200레벨까지 1레벨업 시 +2레벨 혜택을 적용하고, 특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코어 젬스톤, 이터널 플레임 링 교환권 1개 등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2월 24일까지 특정 미션을 수행하거나 미니게임에 참여하면 네오 스톤, 네오 젬, 네오 코어를 제공하고, 2월 28일까지 해당 재화로 구매할 수 있는 스페셜 명예의 훈장 10개 패키지, 카르마 스타포스 17성 강화권 등을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