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5 (화)

국민의힘, 오전 서울·부산시장 후보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국민의힘 서울시장 경선후보들,
(서울=연합뉴스) 국민의힘 오신환(왼쪽부터), 조은희, 나경원, 오세훈 서울시장 경선후보가 1일 서울 중구 TV조선에서 열린 4인 비전합동토론을 앞두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1.3.1 [국회사진기자단] zjin@yna.co.kr



(서울=연합뉴스) 이동환 기자 = 국민의힘은 4일 오전 서울 영등포 중앙당사에서 4·7 서울·부산시장 보궐선거의 후보경선 결과를 발표한다.

정진석 공천관리위원장은 이날 오신환·오세훈·나경원·조은희 서울시장 경선후보, 박성훈·이언주·박형준 부산시장 경선후보가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여론조사 결과를 발표한다.

이번 경선은 지난 2∼3일 '100% 일반시민 여론조사' 방식으로 진행됐다. 응답자의 지지 정당을 구분하지 않아 국민의힘 지지자가 아니더라도 참여할 수 있었다.

발표에 앞서 신율 명지대 교수가 30분간 진행하는 토크쇼에서, 각 후보가 그간의 소회를 밝힐 예정이다.

이번에 선출된 서울시장 후보는 '제3지대' 경선에서 금태섭 전 의원을 누른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와 최종 단일화 경선을 치르게 된다.

연합뉴스

국민의힘 부산시장 후보들 3차 맞수토론
(부산=연합뉴스) 국민의힘 박형준(왼쪽부터), 박민식(단일화로 사퇴), 이언주, 박성훈 부산시장 경선후보가 22일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가 주관하고 부산MBC가 생중계한 3차 TV 토론회에서 함께 기념촬영하고 있다. 2021.2.22 [국민의힘 부산시당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



dhle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