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유진투자證, 신규 온라인계좌 개설 시 ‘클레이’ 코인 지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파이낸스

사진=유진투자증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세계비즈=주형연 기자] 유진투자증권은 오는 6월 30일까지 카카오톡 연동 디지털 자산 지갑 클립을 통해 온라인 계좌를 최초로 신규 개설한 고객에게 가상자산 클레이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클레이는 카카오의 블록체인 기술계열사 그라운드X가 자체 개발한 퍼블릭 블록체인 플랫폼 클레이튼의 가상자산이다.

오늘부터 6월 말까지 유진투자증권의 온라인(비대면) 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신규 고객에는 5000원 상당의 클레이가 전원 지급된다.

아울러 계좌개설 당월에 국내주식을 1000만원 이상 거래(매수·매도 포함)시 1만원 상당의 클레이를 추가로 제공한다. 계좌개설 당월 국내주식 100억원 이상 거래할 경우 해당자 중 추첨을 통해 매월 1명에게 1000만원 상당의 클레이도 지급할 예정이다.

클레이 지급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별도의 참여 신청을 해야 한다. 카카오톡을 통해 접근 가능한 디지털 자산 지갑인 클립으로 이벤트 클레이가 제공되기 때문에 클립 가입도 필요하다. 이번 이벤트는 유진투자증권의 타 신규고객 개설, 거래 이벤트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김경식 유진투자증권 디지털금융실장은 "MZ세대 중심으로 디지털 자산에 대한 선호도가 높고 가상자산 투자에 대한 관심도 꾸준히 늘어남에 따라 카카오의 블록체인 기술계열사인 그라운드X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jhy@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