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YR소프트 대전게임 '트레져헌터 모바일' 사전예약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트레저헌터 모바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YR소프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YR소프트는 15일, 신작 트레져헌터 모바일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트레져헌터 모바일은 다양한 대전 모드를 즐길 수 있는 국산 모바일게임이다. 기사, 궁수, 마법사, 성직자 등 총 4개 클래스가 있으며, 나만의 스킬 조합으로 캐릭터를 취향에 맞게 육성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2D 횡스크롤 그래픽으로 고전게임에 대한 향수를 자극한다.;

핵심 콘텐츠인 길드대전과 PvP 랭킹전은 다양한 규칙에 따라 고도의 전략과 컨트롤을 요구한다. 스토리 모드는 판타지 소설을 읽는 듯한 서사로 게임 플레이의 재미를 더한다. 유저간 1 대 1 거래를 통해 획득한 아이템을 다른 유저와 쉽게 거래할 수 있으며, 다른 클래스의 아이템은 ‘진열대’에 진열해 보너스 능력치를 받을 수 있다. 업적 달성시에는 랭킹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데, 그중에서 ‘강화랭킹’은 강화 수치가 높은 아이템들의 순위 시스템을 통해 유저들이 매주 유료 재화를 얻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사전예약 참가자는 몬스터카드덱 3장, 1만 5,000 골드, 강화석 3개, 마력의 조각 3개 등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 보상은 정식 출시 후 원스토어, 구글 플레이 등 각 스토어를 통해 지급되며, 계정당 1회만 수령 가능하다. 또한 정식 출시일 기준 사전예약자 수에 따라 더 많은 추가 보상이 존재한다.

개발사 YR소프트 이영락 대표는 “오랜 기간 개발과 베타테스트를 마치고 드디어 유저분들게 정식오픈 할 수 있게 돼서 감회가 새롭다”면서, “유저 중심의 게임을 만들기 위해 항상 소통하며 다양한 콘텐츠와 업데이트를 유저 의견 위주로 채워가겠다. 초심을 잃지 않고 한결같이 지켜 가겠다”고 밝혔다.

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