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뮤지컬 '태양의 노래' 달빛 아래에서 노래하는 소녀 '해나' 포스터 3종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민경 기자]
문화뉴스

사진=신스웨이브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경민경 기자] 로맨스 뮤지컬로 주목받고 있는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가 한밤의 달빛 아래에서 노래하는 소녀 '해나'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하람' 포스터와 1차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가 아름다운 달빛을 닮은 소녀 '해나'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한밤의 달빛 아래에서 노래하는 소녀 '해나'가 한낮의 태양처럼 눈부신 소년 '하람'을 만나 생애 가장 빛나는 태양의 노래를 부르는 순간을 담은 설렘 폭발 로맨스 뮤지컬이다.

이번에 공개된 '해나' 포스터는 앞서 선보인 '하람' 포스터의 눈부신 햇살 같은 강렬한 이미지와 대조되는 은은한 보랏빛 달빛을 담아 한밤의 달빛 아래에서 노래하는 소녀 '해나'의 이미지를 완벽히 녹여냈다.

특히, 강혜인, Kei(러블리즈), 이아진이 발산하는 '해나' 특유의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은 모두의 기억 속에 자리 잡힌 풋풋한 첫사랑의 이미지를 연상시키며 '해나'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K-POP을 대표하는 아이돌 그룹의 메인 보컬 온유(샤이니), 원필(DAY6), 백호(NU'EST), 영재(GOT7), Kei(러블리즈)와 뮤지컬계 라이징 스타 조훈, 강혜인, 이아진의 황금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가상 극장 메타씨어터(Meta Theater)를 통해 전 세계로 송출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감이 높다.

첫사랑의 풋풋함과 설렘을 느낄 수 있는 '해나'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는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오는 5월 1일(토)부터 7월 25일(일)까지 광림아트센터에서 초연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